상단여백
센터장 인사말 홈 > 안내데스크 > 센터장 인사말
KU미디어는 건국대학교의 소통의 장입니다.

KU미디어는 교내 언론의 기능을 수행하는 건대신문, The Konkuk Bulletin, 학원방송국 ABS(Academic Broadcastiong system), 그리고 이들 매체들의 인터넷 미디어와 SNS를 관장하는 통합 미디어센터 입니다.

KU미디어는 무엇보다 건국 구성원들의 소통의 장으로서 건전한 여론 형성과 정보교류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급격하게 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와 융합 환경에 발맞추어 대학 미디어의 디지털화와 창의적 혁신을 선도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건국가족 모두가 소통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아울러 미디어 리터러시와 다양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자, PD, 아나운서를 비롯 여러 영역의 예비 언론인을 길러내는 교육기능도 담당할 것입니다.

이런 기능이 잘 이루어지려면 건국가족 여러분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우선입니다.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 제시와 참여는 KU미디어의 활성화는 물론 학교의 발전과 대학 브랜드의 제고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KU미디어를 통해 건국가족 구성원 모두가 더욱 가까워지고 보다 활기찬 캠퍼스 생활을 누리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건국대학교 연합방송국 KU MEDIA
05029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 120 건국대학교 학생회관 5층 KU Media
대표전화 : 02-450-3912  |  센터장 : 김동규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동규
Copyright © 2017 KU미디어.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