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는 교육·연구 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1학년도 1학기 일반전임교원 9명을 신규 임용했다.

건축대학 건축학부 임현우 교수는 성균관대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받은 후 미국 콜로라도대(Univ. of Colorado Boulder)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미국 에코토프(Ecotope Inc)사에서 근무했다.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조병우 교수는 연세대에서 학사와 석사학위를 받은 후 미국 조지아 주립대(Georgia State Univ)에서 석사학위를, 미국 네브라스카대(Univ. of Nebraska, Omaha)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연세대 미래정부연구센터 전임연구원으로 근무했다.

사회과학대학 행정학과 김정은 교수는 이화여대에서 학사학위를 취득 후 영국 요크 대학(York Univ)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미국 시라큐스대(Syracuse Univ)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홍콩대(The Univ. of Hong Kong)에서 조교수로 재직했다.

사회과학대학 응용통계학과 조영주 교수는 서강대에서 학사를 마친 후, 미국 미시간대(Univ. of Michigan-Ann Arbor)에서 석사 학위를, 펜실베니아 주립대(Pennsylvania State Univ)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후 택사스대(The Univ. of Texas at El Paso)에서 조교수를 지냈다.

경영대학 경영학과 김우성 교수는 한국과학기술원에서 학·석·박사 학위를 받은 후 호주 멜버른대(University of Melbourne)에서 박사후 연구원을 지냈다. 이후 한동대학교에서 조교수로 근무했다.

경영대학 경영학과 김수인 교수는 연세대에서 학사와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삼일회계법인에서 공인회계사로 근무했다. 이모레퍼시픽 그룹과 연세대에서 근무했다.

수의과대학 수의학과 김우석 교수는 서울대에서 학사와 박사학위를 취득 후 서울대 수의과학연구소, 한림대 생명공학연구소에서 연구원 및 연구교수로 재직했다.

수의과대학 수의학과 김시윤 교수는 충북대에서 학사와 아주대에서 석사, 차의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 후 서울대 수의과대학, 건국대 의학전문대학원에서 연구원 및 연구교수로 재직했다.

법학전문대학원 윤소현 교수는 서울대에서 학·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서 검사로 근무했다.

저작권자 © KU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