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 2021학번 신입생 여러분!
건국대학교 합격과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롭게 건국 가족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신입생 여러분 그리고 존경하는 학부모님.
오늘부터 신입생 여러분이 건국대학교에서 보내게 될 나날들은 여러 분야의 최고 전문 교수님들로부터 배우고, 타인과 소통하며, 일생에 더없이 귀한 인연들을 만드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건국대학교에서 각자의 꿈을 펼치고 다가오는 포스트 팬데믹 시대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한민국을 세계 속에 굳게 세우는 자랑스러운 건국인으로 성장할 것이라 확신하며 건국대학교를 선택하신 여러분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신축년 입학을 앞두고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아직 잡히지 않아 걱정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건국대학교는 교내 감염자 발생을 최대한 차단하고 안전하고 원활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책본부’를 설치하여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조치로 인하여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치르지 못하게 된 점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저를 비롯한 교직원 모두는 우리 대학의 슬로건인 ‘창조적 혁신으로 미래를 선도하는 대학’을 목표로, 작금의 대학이 겪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교육을 실천하여,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설립자이신 상허 유석창 박사님의 성·신·의 교시를 토대로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신입생 여러분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21년 3월 2일 건국대학교 총장 전영재

구독방법: ☞ 건국대 유튜브 바로가기 주소(https://www.youtube.com/user/KonkukUniv)
학교 홈페이지에서 ‘건국SNS’ 유튜브 클릭, 또는 ‘뉴스&유튜브’클릭-구독 버튼 클릭
유튜브에서 ‘건국대’ 또는 ‘건국대학교’ 검색 –건국대 공식 유튜브- 구독버튼 클릭

저작권자 © KU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