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수강정정 및 초과과목 신청 및 처리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수강정정이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정정 및 초과과목 신청: 2017. 3. 2.(목) 09:30 ~ 3. 12.(일) 19:00까지
   ※ 대상: 전체학생[수강신청(정정) 오류자 및 수강인원 초과교과목 수강신청자 포함]


2. 수강정정 및 초과과목 신청, 처리 절차 및 방법

 

1) 수강인원 여석 존재하는 경우
   ▣ 학 생: 온라인으로 수강신청 가능
   (수강신청화면: http://kupis.konkuk.ac.kr/sugang)

 2) 수강인원 초과 교과목의 경우
   ▣ 서울권역e러닝은 추가 요청이 안 됩니다.

 

▣ 기초·심화교양 교과목
   기초·심화교양 교과목의 경우 상허교양대학행정실(산학205호)로 방문하여 대상자 확인 날인을 받은 후 교강사에게 신청서
   제출

 

▣ 학 생
   가. 수강신청 초과 교과목을 추가 수강신청 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인원 초과 교과목 추가 수강신청 요청서”
        (붙임파일 참조)를 작성하여 담당 교강사와 면담 및 요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얻어야 합니다.
   나. 최대수강한도학점을 모두 수강신청한 학생은 담당 교강사로부터 추가 수강신청 가능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화면(http://kupis.konkuk.ac.kr/sugang)에서 과목을 삭제하여 담당 교강사가 교과목을 추가
        입력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다. 수강인원 초과교과목을 추가 수강신청 요청한 학생은 3.10.(금) 오전 이전에 자신이 요청한 교과목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었는지를 반드시 확인(예: 수강신청 내역 조회, 개인강의시간표 확인)하여,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교과목 담당 교강사 (추가 수강신청 입력만 가능)
   가. 해당 학생으로부터 접수한 “수강인원 초과 교과목 추가 수강신청 요청서”를 확인 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추가입력 하시기 바랍니다.(미입력하실 경우 해당 학생의 성적 입력이 불가하므로 기간 내 
      입력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인원 초과 교과목 추가 입력 기간은 3. 2.(목) 09:30 ~ 3. 12.(일) 19:00까지입니다.
   나. “수강인원 초과 교과목 추가 수강신청 요청서”는 학기말 성적처리 종료시점까지 담당 교강사가 보관하여야
        합니다.
     ※ 기존에 출력한 출석부에 추가 수강신청하고자 하는 학생 명단을 수기로 기록하셨어도 수강신청정보가
        입력되지 않으면 성적입력이 불가하므로, 해당 학생의 수강신청정보 입력 후 출석부를 새로 출력하여
        대조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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